복지소식/홍보소식

[희망책가방나눔 증정] 책가방으로 희망을 나누다.

복지로 2012. 10. 23. 11:53

안녕하세요. 복지로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반가운 소식 한 가지를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름 아닌 지난 9월 7일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23일까지 진행되었던 ‘희망 책가방 나눔 이벤트’ 책가방 전달에 관한 소식입니다.


이벤트 진행 이후 관련 소식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요.


책가방 증정식은 19일, 충무로에 위치한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에서 이뤄졌습니다. 당일 증정식에는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 김철수 기획이사님, 한국아동복지협회 하성도 부회장님외 행사 관계자 여러분이 자리를 함께 했는데요.

 

증정식에 참석한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 김철수 기획이사님, 한국아동복지협회 하성도 부회장님증정식에 참석한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 김철수 기획이사님, 한국아동복지협회 하성도 부회장님증정식에 참석한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 김철수 기획이사님, 한국아동복지협회 하성도 부회장님과 관계자들

나눔의 의미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분위기도 훈훈함이 가득했습니다. 무엇보다 증정식에 앞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무려 1,000명 이상의 많은 국민들이 이번 행사를 함께 했는데요. 아이들에게 희망과 함께 따뜻한 손길을 나누고자 하는 수많은 응원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이벤트 공지에도 게재되어 있듯이 댓글 한 개당 1,000원의 기부금을 증정, 총 1,071명에 해당하는 1,071,000원의 적립금이 모였습니다. 대단하죠? 또한 좋은 취지의 나눔 이벤트인 만큼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에서도 이에 동참해 일정 금액을 기부금으로 기증했는데요.


이렇게 모인 기부금 전액은 우리의 자라나는 꿈나무 어린이들을 위한 책가방 구입을 위해 사용됐습니다. 아래에 보이시는 이미지가 바로 이번에 전달된 책가방입니다. 이쁘죠? 책가방은 3가지 종류로 구성, 총 100개를 구입했습니다. 벌써부터 아이들의 표정이 궁금한데요.

 

희망 책가방 나눔 이벤트 응원 댓글구매한 희망 책가방희망 책가방 나눔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고마운 분들을 이름

 

증정식을 통해 전달된 책가방은 가까운 시일 내 협회를 통해 전달될 예정입니다. 관련 사진은 본 포스팅을 통해 다시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희망 책가방 나눔 이벤트’는 9월 7일,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복지 포털 복지로가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담은 책가방을 선물하고자 마련 됐습니다. 복지로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초겨울의 날씨, 감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